리서치
휴대전화 웹조사 (모바일 조사)
Legacy research에서 Advanced research로의 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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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세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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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세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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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세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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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세대
타겟팅/대상자 추출 소개
Demographic & Socio-graphic Dat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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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fe Style Data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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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를 활용한 타겟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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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전화 웹조사 ‘실제 조사화면 소개’
정확하고 풍부한 결과 도출
휴대전화를 소지한 사람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조사에 참여할 수 있고,
다소 어려운 주제라도 시각자료를 첨부해 응답자의 이해를 돕고, 맞춤형 로직을 사용해 더 정확하고 풍부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.
전화면접 조사
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 상담원과 CATI 시스템을 통해 신뢰도 높은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(CATI: 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view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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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규모 조사 바로 투입 가능
200석 규모의 전화면접 센터를
보유하여 전국 대규모 조사에
바로 투입이 가능합니다. -
응답 오류 방지 및 정확한 조사
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응답 오류를
사전에 방지하고 정확한 조사를 추진합니다.
조사원에 의한 Bias가 발생하지 않도록
철저하게 조사원을 관리합니다 -
정교한 실사 검증 프로세스
정교한 실사 검증 프로세스를 통하여
조사의 질을 끌어올리고 프로그램을 통하여
응답 결과의 이상치를 검증합니다.
ARS 조사
여론을 가장 빠르고,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여론조사 방식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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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시 긴급·대량 조사 가능
4,800회선의 국내 최대 규모 설비를
보유하여 상시 긴급·대량 조사도 가능합니다. -
다양한 방법 활용 조사
유·무선RDD, 휴대전화 가상번호 등
다양한 방법을 활용한 조사가 가능합니다. -
분야별 맞춤형 조사 가능
정치 사회 분야, 공공 학술 분야 등
다양한 분야에 대한 맞춤형 조사가 가능합니다.
대면 조사
전국 실사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정보를 수집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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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국 실사 네트워크
전국 실사 네트워크를 통하여
최대 200명의 전문 조사원을 투입하여
신속·정확한 조사를 수행합니다. -
문항 이해도 및 결과의 질 향상
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응답자의
문항 이해도를 높이고 응답 결과의
질을 향상시킵니다. -
장소별 맞춤형 조사 가능
가정이나 직장, 거리, 매장 행사장 등
설문 목적에 맞는 다양한 장소에서
맞춤형 조사가 가능합니다.
FGI : 표적 집단 면접법 (Focus Group Interview)
구체적이고 압축적인 논의를 그 어떤 조사보다도 심도있게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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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성 확보 가능
인터뷰 목적에 맞는
성/연령/지역에 따른 모집단을 구성하여
대표성을 확보합니다. -
가장 효과적인 결과 도출
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
최적의 FGI 가이드라인을 작성합니다. -
전문적인 정보 습득
다양한 FGI를 진행한 전문적인
모더레이터와 함께 전문적인 정보를
얻을 수 있습니다.
숙의형 웹조사
공론조사의 오랜 숙의과정을 직관적인 논리구조로 적용해 웹으로 구현, 효율적인 숙의형 조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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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용과 시간 단축
비용과 기간이 많이 소요되는
오프라인 공론화 조사를 효과적으로
대체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. -
다양한 논리를 순차적 제시
응답자에게 주제와 관련된
다양한 논리를 순차적으로 제시하여
충분한 숙의가 가능하게 합니다. -
다양한 기종을 통한 조사
모바일/PC/테블릿 등
다양한 기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
상관없이 응답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