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1 |
[정치온라인마케팅] 광고 · 홍보를 계속하면 인지도와 호감도가 올라갈까?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30 |
조회23 |
180 |
[2024.09.23, 월간중앙] [커버스토리] 1002명에게 물었다… 월간중앙-티브릿지 공동 긴급 현안 여론조사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23 |
조회26 |
179 |
[2024.09.19, 전북도민일보] 익산시, 광역상수도 전지역 확대 추진 ‘시민 57.2% 전환 찬성’ 외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19 |
조회47 |
178 |
[여론조사] 정책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 : 익산시의 광역상수도 확대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19 |
조회61 |
177 |
[정치온라인마케팅]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는 온라인 마케팅, 어떻게 시작할까?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12 |
조회59 |
176 |
[정치온라인마케팅] 유권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정치 온라인 마케팅 전략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09 |
조회84 |
175 |
[소식] 티브릿지, 파주시 스마트 행정을 위한 도시데이터 프로젝트 제안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05 |
조회84 |
174 |
[정치 온라인 마케팅]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전략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05 |
조회130 |
173 |
[소식] 티브릿지, 화순군과 데이터 기반 스마트 행정 협력
|
관리자 |
작성일24.09.02 |
조회89 |
172 |
트렌드가 변하고 있어,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자
|
관리자 |
작성일24.08.29 |
조회91 |
171 |
도시 데이터 컨설팅 : 지방정부를 위한 솔루션
|
관리자 |
작성일24.08.12 |
조회103 |
170 |
[정치상권분석] 비언어적 요소가 선거에 미치는 영향: 조 바이든 vs. 도널드 트럼프
|
관리자 |
작성일24.07.22 |
조회98 |
169 |
[정치상권분석] 정치 캠페인 기획, 마케팅 전문가가 알려주는 6W2H 모델 활용법
|
관리자 |
작성일24.07.15 |
조회105 |
168 |
[정치상권분석] 한때 혁신이었던,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
|
관리자 |
작성일24.07.11 |
조회99 |
167 |
[정치상권분석] 선택과 행동을 예측하는 데이터 전략, 트렌드 분석
|
관리자 |
작성일24.07.08 |
조회113 |